WillVi소식

윌앤비전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NEWS & 보도자료

윌앤비전, 'ESG 경영‧ISO 인증' 글로벌 컨택센터 시동
최고관리자 2024-10-30
작성일 : 2024.07.25
원문출처 : https://www.newsprime.co.kr/news/article/?no=648015


[프라임경제] BPO 전문 윌앤비전(대표 이화택)이 ESG 경영‧ISO 인증 등을 통해 글로벌 컨택센터로의 도약을 준비한다고 25일 밝혔다.


윌앤비전은 최근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의 하나로 △품질 △환경 △안전보건 △정보보안 △부패 방지 △규범 준수 등 총 6개의 ISO 인증과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등 다수의 인증을 획득했다.

또 대내외적인 ESG 경영을 확대하는 추세다.

윌앤비전은 지난 2010년부터 △코로나19 방역 △매년 서울 영아 임시보호소 육아 봉사 수행 △취약 계층의 아동 대상 보살핌 제공 등 다수의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윌앤비전에 근무하는 4143명의 상담사를 위해 재택근무 상시화를 비롯한 감정노동 특화 건강관리 지원, 경력 단절 여성· 중장년층 맞춤 일자리 운영 등 컨택센터의 특성과 연계한 ESG 전략 체계를 실천하고 있다.

윌앤비전은 지속 가능한 경영을 통해 세계 시장 진출 경쟁력 강화와 250개의 고객사에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할 예정이다.

이화택 대표는 "ESG 경영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고, 글로벌 컨택센터로의 도약을 위한 발판을 공고히 다지겠다"며 "기업의 윤리적 의무를 넘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지속 가능한 경영의 모범을 보이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ESG 경영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려는 윌앤비전의 행보에 주목해달라"고 당부했다.
0건의 글이 있습니다.
닫기